본문 바로가기

왓드로이드 별별앱앱

카카오톡 친구추천, 난 모르는 사람인데? 진실은?!

728x90

친구추천????

 

출처는 파이낸셜뉴스, 남형도 기자  입니다. 뉴스를 보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


파이낸셜뉴스, 남형도 기자 글 보러가기http://www.fnnews.com/view_news/2011/05/02/110502172055.html

▣ 나의 생각



카카오톡 친구추천이라는 기능이 있는건 
1000만 카카오톡 이용자가 아는 사실입니다. 
필자도 안드로이드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 
하지만... 친구추천에서 아주 간혹 제가 모르는 사람이 친구추천 목록에 뜨곤합니다. 
프로필 얼굴로만 봐도 잘 모르겠고 
외국인이 저한테 친구추천 목록이 뜨고 있습니다. 
전 처음에 페으스북처럼 제가 아는 주변친구를 목록으로 해서 그와 또 근접한 친구를 
추천한다고 생각했지만... 그것이 아니었습니다. 

위 뉴스를 보시면 제가 상대방 번호가 없을경우... 하지만, 상대방이 제 번호를 가지고 있을경우 
친구추천에 뜬다고 합니다. 그 외에는 절대로 친구추천 목록에 뜰수가 없다고 하는군요.. 

가만, ... 그럼 내가 모르는 사람이 내 번호를 가지고 있다는거야?! 
내가 모르는 외국인이 내 번호를 가지고 있다는건가?! 

Nobody Knows....

하지만, 무섭다는거... ㅠㅠ 이것은 오직 카카오톡에서만 알 수 있는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. 

진실은 언젠가 밝혀지겠죠?  
728x90